KoreanMathHistoryTeamSixteen
Describe KoreanMathHistoryTeamSixteen here
Describe KoreanMathHistoryTeamSixteen here
Describe KoreanMathHistoryTeamSeventeen here
Describe KoreanMathHistoryTeamTen here
Describe KoreanMathHistoryTeamFive here
Describe KoreanMathHistoryTeamEight here
Describe KoreanMathHistoryTeamThree here
= 나는 누구일까요? = 이 기호 WhoAmI 는 첨가된 내용을 쓴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할 때 붙여 두는 기호입니다. 이 내용을 쓴 사람이 이 기호를 지우고 자신의 이름을 쓰기를 바란다는 뜻입니다.
(TableOfContents) 선형대수 강의에 관련된 내용 중요한 정리들 Invertibility와 동치인 명제들 정리 1.5.3, 1.6.4, 2.3.6, -— 2004년도 강의내용 1학기 선형대수 강의 내용 중에서 [http://math.korea.ac.kr/~ywkim/courses/la_2k4_guide.pdf 선형대수공부법]:1학기 Anton-Rorres의 교과서를 사용하여 시험공부할 내용 정리(1학기): 내용1: http://math.korea.ac.kr/~ywkim/courses/la_2k4_1_exam_prep_00a.pdf 내용2: http://math.korea.ac.kr/~ywkim/courses/la_2k4_1_exam_prep_00b.pdf 내용3: http://math.korea.ac.kr/~ywkim/courses/la_2k4_1_exam_prep_00c.pdf 내용4: http://math.korea.ac.kr/~ywkim/courses/la_2k4_1_exam_prep_00d.pdf 2학기 선형대수 강의 내용 중에서 [wiki:LA2K4Two강의개요 강의의 개요] [wiki:LectureOne: 첫째 주의 강의내용] [wiki:LectureTwo: 둘째 주부터 추석 전까지의 … Read more
(3/18) ”’숙제에 대한 공지”’: 강의 시간중에 논의했던 숙제에 대한 규칙입니다. 학생들은 교과서 및 나누어주는 노트의 문제를 모두 풀 수 있습니다. 숙제는 3명씩 조를 짜서 각 조별로 제출합니다.(각조의 구성은 곧 공지됩니다.) 문제는 조별로 풀어서 적어도 한부를 정리해 둡니다. 각조는 자신들이 자신있게 푼 문제의 리스트(번호)를 매주 정해진 시간 이전에 조별토론게시판(EKU)에 올려둡니다. 조교선생님은 숙제 제출시각 1시간 전에 조별로 … Read more